특수고용직교육
- - 특수고용직교육 안내
- - 온라인 교육
안전보건컨설팅
- - 위험성평가
- -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 -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
- 고객 센터
1644-1027
월 - 금09:0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사업주위탁
국민내일배움카드
비환급일반
모바일
[테스트2]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
||
과정소개 | 병원서비스의 시작인 진료 접수부터 예약 관리, 정리정돈, 환자 관리, 수납관리 등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 관련 정보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
||
학습목표 | 병원서비스와 관련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하여 역량강화를 이룰 수 있으며 이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
학습대상 | 병원 및 의료기관에 종사하는 의료 서비스 전문가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PC + 모바일)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 | 20% | 10% | 7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훈련수료기준> *진도율 진도율 80% 이상 *시험(평가) 최종평가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5점)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70% 반영 [선다형] 시스템 자동 채점 *과제 과제 - 총 배점 100점 중 서술형(각 100점) 3문항 중 1문항 출제, 수료기준 20% 반영 [서술형] 교강사 채점 *기타 진행단계평가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10점)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반영 [선다형] 시스템 자동 채점 <평가내용 및 채점기준> 평가방법 최종평가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5점)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70% 반영 [선다형] 시스템 자동 채점 과제 - 총 배점 100점 중 서술형(각 100점) 3문항 중 1문항 출제, 수료기준 20% 반영 [서술형] 교강사 채점 진행단계평가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10점)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반영 [선다형] 시스템 자동 채점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병원 서비스의 시작, 진료 접수 |
2차시 | 환자의 편의성을 위한 대기 시간 관리와 환자 배웅 |
3차시 | 의료 서비스 기본, 고객 안내 및 정리정돈 |
4차시 | 원활한 진료 진행을 위한 환자 예약 관리 |
5차시 | 효율적인 환자 매뉴얼 관리 |
6차시 | 고객 맞춤, 환자 유형과 유형별 관리 |
7차시 | 환자 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직원 CS교육 |
8차시 | 미수금 방지, 효과적인 수납 관리 |
9차시 | 효과적인 진료 준비 |
10차시 | 고객 불안 제거를 위한 진료 전후 설명 |
11차시 |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진료 후 상담 |
12차시 | 마음을 움직이는 공감대 형성과 응대방법 |
13차시 | 좋은 관계를 구축하는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
14차시 | 건전한 병원 재정을 위한 약품과 소모품 구매 |
15차시 | 건전한 병원 재정을 위한 장비 구매와 재고 관리 |
16차시 | 약품과 서류의 올바른 전달 |
17차시 | 안전한 환경을 위한 병원 시설 관리 |
18차시 | 방문을 이끄는 병원 정보 및 온라인 환자 관리 |
19차시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환자 만족도 조사 및 홍보 활동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