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고용직교육
- - 특수고용직교육 안내
- - 온라인 교육
안전보건컨설팅
- - 위험성평가
- -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 -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
- 고객 센터
1644-1027
월 - 금09:0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사업주위탁
국민내일배움카드
비환급일반
모바일
매출 상승을 이끄는 완벽한 매장 관리 비법
|
||
과정소개 | 효율적인 매장운영기법과 고객대응기법을 통해 역량 및 실무 능력 향상과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구성되었습니다. |
||
학습목표 | 1. 매장 판매원의 고객 대응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매장 운영과 서비스 화법에 대해 익힐 수 있다. |
||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자 및 운영자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 | 20% | 10% | 7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평가 - 퀴즈 : 전체차시 50% 학습종료 시 선다형(각 10점)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 반영 * 최종평가 - 시험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5점)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70% 반영 - 과제 : 총 배점 100점 중 서술형(각 100점) 3문항 중 1문항 출제 수료기준 20% 반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매장관리의 이해 |
2차시 | 용모복장 |
3차시 | 판매화법 접객 |
4차시 | 판매스킬 |
5차시 | 브랜드매니저 코칭리더십 |
6차시 | 판매인력관리 |
7차시 | 매장상황분석 |
8차시 | 디스플레이 관리 1 |
9차시 | 디스플레이 관리 2 |
10차시 | 인테리어 동선관리 |
11차시 | POS와 정산 |
12차시 | 할인과 행사 |
13차시 | 매장청결보안관리 |
14차시 | 입출고 재고관리 |
15차시 | 상품 포장과 배송 |
16차시 | 유통채널관리 |
17차시 | 고객유형별 니즈파악 |
18차시 | 고객상담과 설득 |
19차시 | 블랙컨슈머 알아보기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