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고용직교육
- - 특수고용직교육 안내
- - 온라인 교육
안전보건컨설팅
- - 위험성평가
- -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 -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
- 고객 센터
1644-1027
월 - 금09:0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DT시대-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
||
과정소개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핵심 전략을 이해하고, 차별화된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목표가 있다 |
||
학습목표 |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
||
학습대상 | 1.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2. 기업의 모든 임직원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 | 20% | 10% | 7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평가 - 퀴즈 : 전체차시 50% 학습종료 시 선다형(각 10점)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 반영 * 최종평가 - 시험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5점)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70% 반영 - 과제 : 총 배점 100점 중 서술형(각 100점) 3문항 중 1문항 출제 수료기준 20% 반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마케팅이란, 마케팅 개념과 기획 |
2차시 | 환경 분석과 분석 도구 |
3차시 | STP 전략 수립 |
4차시 | 4P Mix 전략 |
5차시 | IMC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6차시 | 브랜드의 자산의 육성 |
7차시 |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
8차시 | 디지털 소비자 분석 |
9차시 | 디지털 마케팅 이해 |
10차시 | 빅 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
11차시 | 트래픽 육성과 검색엔진 마케팅 |
12차시 | e커머스 마케팅 |
13차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14차시 | 디지털 광고 캠페인 |
15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과 결과 분석 |
16차시 | 마케팅의 미래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