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안전연구소
 
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DT시대-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학습분량
16차시
NCS분류
02010301(마케팅전략기획)
교육기간
30일 (17시간)
복습기간
0일
교육비용
결제금액

과정소개

과정소개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핵심 전략을 이해하고, 차별화된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목표가 있다

학습목표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학습대상

1.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2. 기업의 모든 임직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 20% 10% 7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평가

  - 퀴즈 : 전체차시 50% 학습종료 시 선다형(각 10점)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 반영

* 최종평가

  - 시험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5점)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70% 반영

  - 과제 : 총 배점 100점 중 서술형(각 100점) 3문항 중 1문항 출제 수료기준 20% 반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마케팅이란, 마케팅 개념과 기획
2차시 환경 분석과 분석 도구
3차시 STP 전략 수립
4차시 4P Mix 전략
5차시 IMC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6차시 브랜드의 자산의 육성
7차시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8차시 디지털 소비자 분석
9차시 디지털 마케팅 이해
10차시 빅 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11차시 트래픽 육성과 검색엔진 마케팅
12차시 e커머스 마케팅
13차시 소셜 미디어 마케팅
14차시 디지털 광고 캠페인
15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과 결과 분석
16차시 마케팅의 미래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