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
학습 분량 | 19차시 |
NCS분류 | 10030201(매장판매) |
교육기간 | 30일 (20시간) |
복습기간 | 0일 |
효율적인 매장운영기법과 고객대응기법을 통해 역량 및 실무 능력 향상과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구성되었습니다.
1. 매장 판매원의 고객 대응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매장 운영과 서비스 화법에 대해 익힐 수 있다.
판매직 종사자 및 운영자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 | 80% 이상 |
과제 | 2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1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7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60점 이상 |
1차시 매장관리의 이해
2차시 용모복장
3차시 판매화법 접객
4차시 판매스킬
5차시 브랜드매니저 코칭리더십
6차시 판매인력관리
7차시 매장상황분석
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1
9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2
10차시 인테리어 동선관리
11차시 POS와 정산
12차시 할인과 행사
13차시 매장청결보안관리
14차시 입출고 재고관리
15차시 상품 포장과 배송
16차시 유통채널관리
17차시 고객유형별 니즈파악
18차시 고객상담과 설득
19차시 블랙컨슈머 알아보기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