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
학습 분량 | 20차시 |
NCS분류 | 02040201(QM/QC관리) |
교육기간 | 30일 (21시간) |
복습기간 | 0일 |
품질관리 업무에서 필요한 지식을 배움으로써 근로자의 업무에 대한 이해와 역량을 증진하기 위함
1. 품질과 품질경영에 대하여 이해하고 품질전략을 수립 및 시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
2. 품질코스트 체계를 이해하고 수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
3. 품질경영상과 안전품질관리체계에 대하여 이해한다.
1. 품질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임직원
2. 품질 관련 업무에 관심이 있는 임직원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 | 80% 이상 |
과제 | 2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1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7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60점 이상 |
1차시 품질 경영
2차시 품질전략수립
3차시 품질정보관리
4차시 서비스품질관리
5차시 사내표준화 체계정립
6차시 사내 표준 작성 및 관리
7차시 품질코스트 관리
8차시 품질변수 설정과 파라미터 설계
9차시 중점관리항목 선정과 관리도 작성
10차시 품질검사실시
11차시 측정기관리하기
12차시 협력사 선정
13차시 협력사 평가
14차시 품질보증체계확립
15차시 신뢰성관리
16차시 품질경영상
17차시 안전품질관리
18차시 품질경영혁신활동
19차시 고객불만 파악과 시정조치
20차시 3정5S활동과 자주보전활동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